Seogu with smiles and happiness 미소와 행복을 함께하는 서구

국가상징 알아보기
  • facebook
  • 트위터
  • 블로그
행복한 대한민국을 여는 정부 3.0 바로가기

민원정보

24시간 구민말씀 청취 민원처리, 구민 의견등을 수렴합니다. 바로가기


착오민원 보상

각종 행정사무의 착오를 발견하고 시정하기 위해 민원인이 구청을 방문했을 때와 공무원으로 하여금 민원인에게 불편을 끼쳤을 때 실비제공과 사과의 뜻으로 보상

[ 행정사무 착오 보상제 ] 운영

보상기준
  • 공무원의 착오로 잘못발급된 민원서류를 재발급 받기 위해 다시 방문한 경우
  • 기타 행정착오로 인하여 행정기관을 다시 방문함으로써 손해를 입었다고 업무 처리부서의 장이 인정하는 경우
  • 민원접수후 법정기한내 처리되지 못한 경우
  • 업무 처리과정에서 담당공무원의 불친절한 언행 등으로 불쾌감을 주게되어 다시 방문한 경우
추진개요
  • 시행시기 : 1995. 4월부터
  • 보상금액 : 10,000원 상당의 상품권
  • 주관 : 종합민원과 또는 해당부서장 책임하에 실시

콘텐츠 관리부서 :
종합민원과
담당자 :
손금선(☎ 663-2315)
만족도 영역
  •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 확인


첨부파일 다운로드용 폼(내용없음)

(우)41777 대구광역시 서구 국채보상로 257(평리동) TEL.053-663-2000 E-mail : dgseogu@korea.kr
Copyright ⓒ 2008 Seogu metropolitan City Seogu.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information

QR코드 스캔시 http://m.dgs.go.kr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