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희망배달마차’가 드리는 희망푸드박스로 풍성한 한가위를
작성자
정은숙(문화홍보과)
등록일 / 조회
2018-09-18 / 564
첨부파일


희망배달마차가 드리는 희망푸드박스로 풍성한 한가위를

-서구 지역 소외계층 200세대 대상 8백만원 상당 희망푸드박스 전달 -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재모)와 서구청(구청장 류한국)은 서구청 산하 비산6, 비산7동 행정복지센터에서 913()19() 양일간 희망푸드박스를 전달한다고 밝혔다.

 

금번 행사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어 실질적인 도움을 받지 못하는 서구(비산6, 비산7)지역 소외계층 200세대를 직접 발굴선정하여 식용유, 라면 등 () 이마트 노브랜드 생필품 약 8백만원 상당을 지원한다고 했다.

 

이재모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준비한 물품들이 다가올 추석 음식 장만에 유용하게 쓰였으면 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항상 후원을 아끼지 않는 이마트와 사업진행에 적극협조 해주는 서구청(복지정책과)에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한다.” 라고 밝혔다.

 

한편, ‘희망배달마차()이마트 전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조성된 후원기금을 재원으로 대구광역시 취약계층 중 복지사각지대 및 도움을 필요로 하는 대상자를 발굴모색하여 지역밀착형 통합 지원체계를 구축지원하는 사회적 안전망 기능을 수행하는 사업이다. 지난 2012년부터 대구사회복지협의회는 희망배달마차 후원협약을 맺고 신세계이마트로부터 현재까지 19억을 후원받았으며, 대구시 저소득층 등 취약계층 39만 세대를 지원하였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