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칭찬합시다

> 소통참여>참여광장>칭찬합시다

  • 프린트
내당노인복지관장과 직원들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신규선
등록일 / 조회
2018-06-23 / 7461
구청장님!!! 안녕하십니까?

대구 서구의 구정행정에 밤낮 없이 힘써주시는 청장님께 먼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저는 서구 내당4동에 살고 있는 주민입니다. 청장님의 재선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서구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제가 이렇게 글을 올리는 것은 ‘내당노인복지관’의 관장과 직원들을 칭찬하고 싶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청장님께서 지역 주민들이 노인복지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셔서 시설을 이용하는 한 사람의 주민으로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내당노인복지관이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부탁의 말씀을 올립니다.

서구 내당4동에 있는 노인복지관은 2018년 1월에 개관하여 건강관련 경노식당, 한글 초급반, 컴퓨터 기초반, 스마트 폰 교육, 웃음가요, 치매예방, 탁구 등 30여개의 프로그램을 지역주민 60세 이상 회원을 대상으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

최신 시설을 많은 노인들이 이용할 때, 복지관 관장님과 직원들의 세심한 계획과 진행이 없었다면 조그마한 사고라도 날 수 있을 것인데 지금까지 큰 사건 사고 없이 시설을 잘 운영해 주셨고, 앞서 언급하였듯이 여러 프로그램을 원활히 운영하여 컴퓨터를 이용하지 못하였던 저에게도 컴퓨터를 다룰 수 있는 길을 안내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렇게 서구청 ‘칭찬합시다’코너에 글을 올릴 수도 있게 되었기에 너무나 감사한 마음에 칭찬 글을 올리지 않을 수 없어서 이와 같은 글을 올립니다.

이처럼 서구청에서 운영 중인 노인복지회관은 지역주민들에게 여러 혜택을 주고 있고,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들고 방문하는 주민들을 세심하게 교육하여 점점 더 발전되는 복지관이 되고 있기에 저는 높은 점수를 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구청장님께서 서구 관내 지역별 노인복지관 건립에 관심을 갖고 계셔서 복지관을 점차적으로 늘린다는 계획을 알고 있기에 더욱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제가 다니고 있는 내당노인복지관에도 지금처럼 관심을 갖으시고 앞으로도 원활히 잘 운영되어 지역 노인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게끔 지도해 주시바랍니다.

다시 한 번 내당노인복지회관의 관장과 직원들을 칭찬하니 관계 직원들을 표창하시어 지역주민들이 더욱 내당복지회관을 즐겨 찾아갈 수 있는 시설이 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청장님께 고마움과 감사의 뜻을 담다 글을 올렸습니다.
더욱 힘내시고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종합민원과

담당자박현주053-663-2314

최종수정일2019-10-08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