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오페라 갈라콘서트 ‘헬로! 아리아’ ( 부제 : 오페라의 치명적 매력 )
작성자
방명호(문화회관)
등록일 / 조회
2021-04-20 / 412
첨부파일
오페라 갈라콘서트 ‘헬로! 아리아’

( 부제 : 오페라의 치명적 매력 )



오페라의 치명적 매력을 보여주는 오페라 갈라콘서트 “헬로! 아리아”가 4월 24일(토) 오후 5시에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 서구문화회관의 대표 기획프로그램인 서구愛 마토콘서트의 세번째 무대로 열리는 “헬로! 아리아”는 다양한 작품 속 주옥같은 아리아를 재능 넘치는 성악가들의 목소리와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선율로 들려준다.

 

□ 이번 공연에는 지역 정상급 음악가로 활동 중인 소프라노 배진형, 조현진, 이예은, 메조소프라노 신현선, 테너 박신해, 최요섭, 바리톤 구본광, 베이스 전태현 등 성악가 8인이 참여한다.

 

□ 연주를 맡은 CM심포니오케스트라(지휘 서찬영)는 ‘Cuore in Musica’ 이탈리아어로 ‘음악 속 심장’이라는 뜻으로 순수하고 뜨거운 음악적 열정을 가지고 클래식의 순수성과 일반 시민들이 원하는 대중성의 결합을 통해 관객들에게 최상의 감동을 선사한다.

 

□ 이번 오페라 갈라콘서트는 피가로의 결혼 서곡을 시작으로 리골렛토, 사랑의 묘약, 카르멘, 돈 죠반니, 로미오와 줄리엣 등 대중들이 사랑하는 작품 속 명곡들로 채워졌으며,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서구문화회관 관계자는 “설레는 봄을 맞아 오페라 애호가와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시민들이 오페라의 치명적인 매력과 무대에 울려 퍼질 아름다운 아리아의 선율로 최상의 감동을 느끼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사전예매가 필수이며, 예매는 4월 21일(수) 9시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밴드를 참고하면 된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