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평리3동 새마을단체, 따뜻한 밑반찬 나눔봉사
작성자
방명호(평리3동)
등록일 / 조회
2021-10-05 / 473
첨부파일
평리3동 새마을단체, 따뜻한 밑반찬 나눔봉사

“어려운 이웃과 홀로 어르신들에게 영양가득 밑반찬 전달”



대구 서구 평리3동에는 다함께 하는 행복한 평리3동을 만들기 위한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 평리3동 새마을협의회(회장 박승봉)와 부녀회(회장 정영경)는 지난 30일 이웃과 함께 행복한 평리3동 조성을 위해 어려운 이웃과 홀로어르신 50가구에 사랑의 밑반찬을 전달했다.

 

□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 속에서 진행한 이날 행사는 직접 돼지불고기, 짜장, 잡채, 마늘쫑무침, 콩자반, 김 등 밑반찬을 조리하여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묻는 등 온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 반찬 지원을 받은 어르신은 “몸이 불편해 반찬을 직접 만들기 어려워 끼니를 대충 때울 때가 많은데 따뜻한 반찬을 가져다 주셔서 고맙다”며 감사의 미소를 지었다.

 

□ 박승봉 협의회장과 정영경 부녀회장은 “주변의 이웃들을 위해 솔선수범 참여해 주신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시기에 우리 이웃들이 회원들이 준비한 정성 가득한 음식을 드시고 힘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하경호 평리3동장은 "우리 이웃을 위해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수고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웃이 이웃을 돌보는 정감 넘치는 평리3동이 되도록 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더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