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내당2·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하나되는 행복릴레이」꾸러미 전달
작성자
김동제(내당2.3동)
등록일 / 조회
2023-05-30 / 617
첨부파일
  • hwp 파일 내당2·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하나되는 행복릴레이」꾸러미 전달 .hwp 다운로드 미리보기
  • jpg 파일 내당2·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하나되는 행복릴레이」꾸러미 전달 .jpg 다운로드 미리보기
지난 23일 내당2·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강희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아동,장애인,어르신 40세대에 키즈홍삼, 두유, 스프 등 2백만원상당의 맞춤형 꾸러미를 전달하는『하나되는 행복릴레이』행사를 가졌다.

 

□ 매년 실시되는 『하나되는 행복릴레이』행사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탁사업으로 모금된 ‘착착착착 후원금’으로 아동, 장애인, 어르신 등 대상자별 맞춤형꾸러미를 만들어 전달하는 행사이다.

 

□ 강희자 위원장은‘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뜻깊은 행사를 할 수 있어서 보람을 느꼈고, 이번 행사를 통하여 주위에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한번 더 돌아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 한편, 홍관표 내당2·3동장은‘여러 지역사회에서 나눔과 봉사활동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을 위한 행사에 많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항상 관심을 가져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