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비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무병장수기원 사진 촬영 행사
작성자
김동제(비산1동)
등록일 / 조회
2023-05-30 / 605
첨부파일
비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진동)에서는 서대구새마을금고의 후원을 받아 중위소득 100%이하 저소득계층 어르신 70명을 대상으로 무병장수를 기원하며 장수사진 촬영 행사를 진행하였다.

 

□ 이번 행사는 비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고자 서대구새마을금고의 후원을 받아 장수사진 촬영 행사를 기획하였고 더불어 메이크업 및 헤어스타일링 서비스, 풍선아트를 이용한 포토존 즉석사진 촬영 등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였다.

 

□ 지사협은 어르신들의 기분전환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장수사진 촬영을 하나의 재미있는 이벤트로 기획하였다. 행사장을 파스텔톤의 풍선 및 가렌다 등을 이용하여 화사하고 아기자기한 장소로 꾸미고, 위원들이 직접 준비한 춤과 노래공연으로 흥을 돋웠으며, 사진 촬영 후 즉석포토존에서 부부 또는 주인공 사진을 찍어 바로 필름을 받아가시는 재미 또한 더해드렸다. 또한 촬영을 마치신 분들께는 간단한 음료와 떡 등의 간식도 제공하였다.

 

□ 문대환 비산1동장은“어르신들이 행복해하시는 모습을 보니 지켜보는 사람들 또한 행복감을 느꼈다. 좋은 행사를 준비해 주신 비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서대구새마을금고에 큰 감사를 드리며, 향후에도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말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