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공지사항

> 소통참여>서구소식>공지사항

  • 프린트
무인민원발급기 및 정부 24 일시중단 안내
작성자
이지현(종합민원과)
등록일 / 조회
2021-02-23 / 70
<정보통신 보안장비교체로 인한 정보통신망 일시 중단 안내> 

청사 정보통신 보안장비를 교체함에 따라 행정정보통신망이 일시 중단될 예정이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1. 중단일시 : 2021. 02. 25.(목) 18:30 ~ 19:30

2. 중단업무 : 무인민원발급기, 정부24, 전자민원창구 등 민원업무


 
출처표시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대구광역시서구

담당자서구청053-663-2000

최종수정일2020-12-27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