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대구 서구, 이현공원 재조성으로 지역민 모두를 위한 명품 휴식공간 선보여
작성자
김동제(도시공원과)
등록일 / 조회
2024-05-07 / 44
첨부파일
대구 서구(구청장 류한국)는 대표 공원인 이현공원에 다양한 휴식 공간을 설치하여 남녀노소 다양한 세대들이 즐길 수 있는 공원 재조성사업을 마무리했다.

 

□ 대구 서구는 평리재정비구역 입주가 본격화됨에 따라 신규 이용객 증가가 예상되는 이현공원에 대한 수요 충족을 위하여 공원 재정비 사업을 대대적으로 추진하게 되었다.

 

□ 총 4억의 예산을 투입하여 지난 2월부터 4월까지 이현공원 재정비공사를 추진하였으며, 잔디광장 주변에 휴게쉼터 및 벤치를 설치하고 또한 수국 500여 본을 심어 여름철 잔디광장에 싱그러움을 더함과 동시에, 잔디광장을 이용하는 가족 단위 이용객들을 위한 어린이놀이시설 2개소를 신규 조성하였다.

 

□ 기존 숲길 내 자작나무 250여 그루를 심어 사계절 다채로운 경관을 체험할 수 있는 자작숲 조성 등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명품공원으로 거듭날 준비를 마쳤다.

 

□ 류한국 구청장은 “미래 세대인 어린이들을 위해 안전하고 창의적인 놀이공간을 제공함은 물론 지역민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대표적 복합문화공간인 이현공원이 앞으로도 지역민들의 삶에 스며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