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제27회 서구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 Remind memory 」
작성자
방명호(문화회관)
등록일 / 조회
2021-11-03 / 457
첨부파일
제27회 서구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 Remind memory 」



제27회 서구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Remind memory”가 오는 11월 5일(금) 오후 7시 30분에 서구문화회관에서 열린다.

 

□ 서구여성합창단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문화예술 창달을 위해 1991년에 창단된 아마추어 여성합창단이다. 지금까지 매년 정기연주회와 다양한 음악공연에 참가하고 있으며, 각종 경연대회에 참가 및 수상하면서 그 기량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대구광역시 서구의 홍보대사 역할과 지역문화 컨텐츠 사업의 주역 역할을 담당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이번 공연 Remind memory(지휘 소병윤)는 코로나 이전 소중했던 우리의 일상을 되찾길 소망하고, 우리 인생에 행복했던 순간을 다시 한번 새기는 의미로 준비했으며, ‘혜화동’, ‘아! 대한민국’ 등 유명 대중가요부터 ‘새야새야 파랑새야’, 세르비아 민요인 ‘니쉬의 온천’등 전래민요까지 다양한 곡들을 통해 서구여성합창단의 아름다운 음색과 재미있고 신선한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 특별출연으로 바이올린, 피아노, 퍼커션, 베이스 등 다양한 악기로 즐거운 무대를 연출하는 SP아르떼와 뮤지컬, 대중가요, 팝송 등 장르를 넘나드는 남성6인조 크로스오버 그룹 디아만테가 함께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만든다.

 

□ 류한국 서구청장은 “서구여성합창단이 일년동안 정성스럽게 준비해온 합창음악을 선보이는 자리로, 이번 음악회를 통해 희망과 힐링, 그리고 행복이 가득한 소중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전석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사전예매가 필수이다. 예매는 11월 2일(화) 9시 인터넷예매(티켓링크)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밴드를 참고하면 된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