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대구서부경찰서 평산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 실시
작성자
방명호(비산2.3동)
등록일 / 조회
2021-12-27 / 375
첨부파일
  • hwp 파일 보도자료(평산지구대생활안전협의회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 실시).hwp 다운로드 미리보기
  • jpg 파일 평산지구대생활안전협의회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 실시.jpg 다운로드 미리보기
대구서부경찰서 평산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 실시

- 비산2.3동 독거노인 및 쪽방 거주자에 직접 구운 빵 200여개 전달 -



2021년 12월 21일(화) 대구서부경찰서 평산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최병용 위원장)는 저소득 세대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 이번 빵나눔 봉사활동은 반죽부터 굽기까지 모두 손수하여 정성을 가득 담았으며, 직접 구운 빵 200여개를 비산2.3동에 거주하고 있는 독거 어르신들 및 쪽방 거주자들에게 전달하였다.

 

□ 최병용 위원장은 “비산2.3동의 경우 쪽방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도 많고 혼자서 지내고 있는 어르신들도 많아 겨울이면 특히 고생을 많이 하시는데 얼마 안되는 양이지만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준비하였으니 맛있게 드시고 기운을 내서 올 겨울을 잘 이겨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이광호 비산2.3동장은 “우리 동네의 경우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이 많고 노후주택도 많아 겨울이면 특히나 고생을 많이 하고 있는데 지역 단체에서 나눔을 베풀어주셔서 큰 힘이 된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