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흥행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국민연극 「라이어」
작성자
방명호(문화회관)
등록일 / 조회
2022-02-09 / 413
첨부파일
흥행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국민연극 「라이어」



서구문화회관은 2월 12일(토) 오후 3시, 7시(2회)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코믹연극 ‘라이어’를 개최한다.

 

□ 2007년 인터파크 골든티켓어워즈 최고의 연극상 수상을 시작으로 2008년 대한민국 국회문화대상 연극부문 최초 수상, 2018년 인터파크 골든티켓어워즈 연극부문 작품상 수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한 라이어는 누적관객 630만 명을 돌파한 꾸준히 사랑받는 작품이다.

 

□ 라이어는 연극을 처음 보는 관객들에게 “연극은 이렇게 재미있는 것이다”를 증명하는 바이블과 같은 작품으로 24년 동안 이어진 관객들의 호평으로 전 세계 연극 최장기간 오픈런 기록을 가지고 있다.

 

□ 작품은 ‘메리’와 ‘바바라’라는 두 부인을 두고 정확한 스케줄에 따라 두 집을 바쁘게 들락거리던 택시 운전사 ‘존 스미스’의 이중생활이 어느 날 그가 가벼운 강도 사건에 휘말리면서 일어나는 해프닝을 다룬 연극으로, 쉴 틈 없이 꼬여가는 기상천외한 상황으로 통렬한 웃음을 선사한다.

 

□ 서구문화회관 관계자는 “라이어는 친구, 연인, 가족 때로는 나 혼자 보아도 재미있는 작품으로, 순간을 모면하려고 한 거짓말이 엉뚱하게 전개되는 상황을 보여주는 배우들의 위트 있는 연기가 관전 포인트로, 오셔서 마음껏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사전예매가 필수이며, 예매는 2월 9일(수) 9시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밴드를 참고하면 된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