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숲속열린음악회 with 이현공원
작성자
방명호(문화회관)
등록일 / 조회
2022-05-02 / 714
첨부파일
숲속열린음악회 with 이현공원



자연의 향기를 만끽하기 좋은 아름다운 5월! 서구문화회관과 TBN 대구교통방송이 함께하는“숲속열린음악회 with 이현공원”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30분에 이현공원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된다.

 

□ 이현공원 숲속열린음악회가 5. 7(토), 5. 14(토), 5. 21(토) 3주연속 토요일에 서구문화회관과 TBN 대구교통방송 공동 주최, 주관으로 개최된다.

 

□ 이번 공연은 확 트인 시야에 드넓은 잔디광장과 숲속 자연환경이 돋보이는 이현공원에서 정기상설공연으로 개최하여, 도심 속 자연에서 즐기는 힐링·치유의 시간과 가족화합의 장으로 마련하였다.

 

□ 숲속열린음악회는 발라드, 포크, 락 등 다양한 장르의 예술을 추구하는 유명아티스트와 지역아티스트들이 함께 참여해 펼치는 콜라보 형식의 음악회다.

 

□ 첫 번째 공연(5. 7)의 컨셉은 ‘계절의 향기’다. 우리나라 대표적인 퓨전 재즈밴드로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봄여름가을겨울과 지역의 대표 인디밴드 모노플로가 아름다운 봄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무대를 보여준다.

 

□ 두 번째 공연(5. 14)의 컨셉은‘치유의 숲속’이다. 우리나라 OST 여왕이라 불리는 가수 백지영과 대구출신으로 내일은 국민가수 우승자 박창근, 3위 이솔로몬 그리고 지역에서 경쾌한 에너지를 주는 어쿠스틱 밴드인 이유밴드가 숲속에서 즐기는 치유의 무대를 보여준다.

 

□ 세 번째 공연(5. 21)의 컨셉은‘노을의 전경’이다. 아이돌 메인보컬 출신들 중에서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 김태우와 최상위 실력파 여자 보컬리스트인 에일리, 그리고 지역 대표 5인조 감성밴드인 사필성밴드가 노을의 감성이 묻어나는 무대를 보여준다.

 

□ 이 공연은 TBN 대구교통방송 ‘TBN 라디오 택트 콘서트’를 통해 가수들의 생생한 라이브와 진솔한 이야기가 대구·경북권 지역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 숲속열린음악회 연계 프로그램으로 햇살이 따뜻한 미술관‘아트라상’展이 개최된다. 12명의 작가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장르의 조각 및 설치미술을 통해 예술로 힐링할 수 있는 전시회로, 수려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서구문화회관 야외광장 및 전시실에서 열린다.

 

□ 황영희 서구문화회관 관장은 “숲속 봄 내음이 가득한 아름다운 이현공원 야외무대에서 대중들에게 친숙한 가수들과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만날 수 있는 공연으로 휴식과 힐링의 행복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사전예매가 필수이며, 예매는 매주 공연 3일 전 수요일 오전 9시부터 온라인 예매(티켓링크)와 방문예매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밴드를 참고하면 된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