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칭찬합시다

> 소통참여>참여광장>칭찬합시다

  • 프린트
상중이동 바우처 담당자 칭찬합니다
작성자
서혜영
등록일 / 조회
2022-01-26 / 447
안녕하세요 저는…올해 아동심리지원서비스의 자격요건이 강화되어 애 먹은 사람입니다
사정상 신청 마지막날에 서류접수를 하고자 행정센터에 갔습니다. 그런데 병원에서 발급해준 서류와, 서비스신청필수서류가 다른 거에요. 아이가 이미 확실한 병으로 진단을 받은 상태라, 서류에 대해 안일하게 생각한 저에게 가장 큰 문제가 있었지만, 형식이 중요한 것도 이해하지만, 속상한 건 어쩔 수가 없었지요.
담당자께서 수차례 연락과 확인을 거듭하는 중에도 친절하고 깍듯한 태도를 잊지 않으시더라고요.
서류를 꼼꼼히 확인하고 상위 담당자에게 확인하고, 신청에 필요한 자격여부를 잘 파악하고 계셨고요.
저도 그날 오후를 서류 때문에 노심초사하며 보냈지만 담당자께서도 피곤하셨을거에요.
몇해전 다른 서비스 신청으로 문의드렸던 다른 직원분은 저보고 직접 알아보라고…하셨죠. 제가 구청을 거쳐 여가부까지 전화해서 해결했어요. 그것도 좋은 경험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이렇게 책임감 강하고 깍듯한 예의를 가진 직원분을 대하니 마음이 훈훈하고 또 다른 좋은 경험을 한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종합민원과

담당자박현주053-663-2314

최종수정일2019-10-08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