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칭찬합시다

> 소통참여>참여광장>칭찬합시다

  • 프린트
서구 비산5동 행정복지센터 복지과 임지윤팀장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채명자
등록일 / 조회
2022-02-09 / 516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저는 서구에 거주하며 비산 5동에서 2년째 생활관리사 일을 하고있습니다.
오늘은 마음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따뜻한 마음을 실천하는 분을 소개하고 싶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 분은 비산5동 행정복지센터 복지과 ‘임지윤 팀장님’입니다.
작년에 제가 돌봐드리고 있는 어르신 한 분께서 생활하시는데 너무나 고단하셔서 기초수급 신청 의뢰를 했었는데, 그 어르신 성함을 얘기 드리니, 벌써 그 어르신에 대해서 사시는 생활 형편을 다 파악하고 계셨습니다.
그 시기가 임지윤 팀장님께서 비산 5동으로 발령 나신지 얼마 되지도 않은 상황이라 너무 놀라웠고, 어르신의 어려운 처지와 상황을 소상히 알고 계시는 점에 진정성이 느껴졌으며, 업무처리 과정도 상세히 알려주시고 진행 상황도 어르신께서 기다림에 너무 초조해하지 않으시게 다독여 주셨습니다. 향후 임지윤 팀장님께서 근무하시는 우리 비산 5동의 어르신분들의 안녕에 대해서 너무 마음이 놓이고 기대도 됩니다.
우리나라도 초고령화 사회에 접어들고, 어르신의 돌봄을 가족에게만 다 맏길 수 없는 상황에서, 이런 마음가짐과 업무 능력을 가진 공무원이야말로 귀하디 귀한 이 시대 최고의 자산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너무나 고맙고 감동을 받아서 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또 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격려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종합민원과

담당자박현주053-663-2314

최종수정일2019-10-08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