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공지사항

> 소통참여>서구소식>공지사항

  • 프린트
민원업무 서비스 중단안내
작성자
서구청
등록일 / 조회
2007-06-26 / 652
첨부파일

민원업무 서비스 중단안내

 

            가. 일    시 : 2007. 6. 29(금) 18:00 ~ 7.2(월) 09:00
            나. 내    용 : 새올행정시스템 1차 본가동을 위한 자료전환
            다. 대상업무 : 시군구행정정보시스템, 새올행정시스템, 무인민원발급기,
                          전자민원창구를 통한 민원신청 및 접수 등.

 

또한, 무인민원발급기는 해당 시군구의 행정정보시스템과 연계되어 타 시군구의 행정정보를 가져오므로, 서비스 중단 기간동안(2007. 6. 18. ~ 2007. 7. 23.) 타 시군구 관련 민원발급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구민 여러분들의 양해 바랍니다

 

♣ 첨부 : 시군구별 무인민원발급창구 서비스 중단 일시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대구광역시서구

담당자서구청053-663-2000

최종수정일2020-12-27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