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민원업무 서비스 중단안내
가. 일 시 : 2007. 6. 29(금) 18:00 ~ 7.2(월) 09:00
나. 내 용 : 새올행정시스템 1차 본가동을 위한 자료전환
다. 대상업무 : 시군구행정정보시스템, 새올행정시스템, 무인민원발급기,
전자민원창구를 통한 민원신청 및 접수 등.
또한, 무인민원발급기는 해당 시군구의 행정정보시스템과 연계되어 타 시군구의 행정정보를 가져오므로, 서비스 중단 기간동안(2007. 6. 18. ~ 2007. 7. 23.) 타 시군구 관련 민원발급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구민 여러분들의 양해 바랍니다
♣ 첨부 : 시군구별 무인민원발급창구 서비스 중단 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