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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서구행정기구설치조례시행규칙 일부개정규칙안 입법예고
작성자
기획감사실(기획감사실)
등록일 / 조회
2005-02-23 / 4734
첨부파일
  대구광역시서구행정기구설치조례시행규칙 일부를 개정함에 있어 그 취지와 내용을 
구민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05년 2월 23일
                                                           대구광역시서구청장
1. 개정이유
  ○ 소방방재청 출범에 따른 재난안전관리과 신설 등에 따른 단위사무의 분장 사무를 
      명확히 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확보하기 위함

2. 근거법령
  ○ 지방자치단체의행정기구와정원기준등에관한규정 제10조
  ○ 기구정원규정 개정에 따른 조직관리지침
      (행정자치부 자치제도과-2983, 2004.12.20)

3. 주요내용
  ○ 세무과, 환경관리과, 재난안전관리과, 분장 사무를 다음과 같이 한다.(제3조 별표1)
     - 자치행정과 : 민방위사무에 관한 사항 삭제
    - 세   무   과 : 과표사무에 관한 사항(신설)
     - 청   소   과 :  부서통합으로 환경관리과에 흡수
    - 환경관리과 : 부서통합으로 청소과 업무 흡수
    - 건   설   과 : 재난관리사무에 관한 사항 삭제
    - 재난안전관리과 : 재난관리, 복구지원, 지역협력, 민방위사무에 관한 사항(신설 및 
      이동)  

4. 개정규칙(안) : 따로 붙임

5. 신·구조문대비표 : 따로 붙임

6. 의견제출
  ○ 이 규칙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단체나 개인은 2005년 3월 15일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대구광역시 서구청장(참조 : 기획감사실장)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전화 663-2111, 팩스 663-2119)
     가. 예고사항에 대한 의견 (찬·반여부와 그 사유)
     나. 제출자의 성명(법인·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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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관리부서기획예산실

담당자구민재053-663-2157

최종수정일2020-0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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