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방장비 |
메인 > 통계연보 > 공공행정 및 사법 > 소방장비 |
연 별 |
합계 |
행정차 |
기타 |
유조차 |
행정차 |
교육용차 |
이륜차 |
트레일러 |
헬기 |
소방
구조정 |
승용차 |
승합차 |
화물차 |
2012 |
43 |
- |
- |
- |
1 |
- |
1 |
1 |
- |
- |
2013 |
41 |
- |
- |
- |
1 |
- |
1 |
1 |
- |
- |
2014 |
45 |
- |
1 |
- |
1 |
- |
1 |
1 |
- |
- |
2015 |
45 |
- |
1 |
- |
1 |
1 |
1 |
1 |
- |
- |
2016 |
47 |
- |
1 |
- |
1 |
1 |
1 |
1 |
- |
- |
2017 |
50 |
- |
2 |
- |
1 |
3 |
1 |
1 |
- |
- |
2018 |
51 |
- |
2 |
1 |
1 |
- |
1 |
1 |
- |
- |
연 별 |
특 수 소 방 차 |
고 가 차 |
굴 절 차 |
방수탑차 |
화 학 차 |
배연차 |
구조
공작차 |
제독차 |
화생방차 |
조
명
차
·
조
연
자 |
구조버스 |
펌프차 |
물
탱크차 |
구 급 차 |
지휘차 |
재난
지원차 |
홍보차 |
점검차 |
순찰차 |
화재
조사차 |
굴삭기 |
견인차 |
미분무
가스
소방차 |
기타
(이동체험, 이동정비) |
소계 |
55
m |
52
m |
50
m |
46
m |
40
m |
32
m |
소계 |
45
m |
41
m |
35
m |
27
m |
18.5
m |
22
m |
소계 |
내폭 |
고성능 |
일반 |
소계 |
대형 |
중형 |
소형 |
소계 |
승합형 |
화물형 |
2
0
1
2 |
1 |
- |
1 |
- |
- |
- |
- |
1 |
- |
- |
- |
- |
1 |
- |
3 |
1 |
1 |
1 |
- |
1 |
- |
- |
1 |
1 |
10 |
1 |
9 |
- |
6 |
8 |
8 |
- |
1 |
- |
- |
- |
4 |
- |
1 |
- |
- |
2 |
2
0
1
3 |
1 |
- |
1 |
- |
- |
- |
- |
1 |
- |
- |
- |
- |
1 |
- |
2 |
- |
1 |
1 |
- |
1 |
- |
- |
1 |
1 |
9 |
1 |
8 |
- |
6 |
8 |
8 |
- |
1 |
- |
- |
- |
4 |
- |
1 |
- |
- |
2 |
2
0
1
4 |
1 |
- |
1 |
- |
- |
- |
- |
1 |
- |
- |
- |
- |
1 |
- |
2 |
- |
1 |
1 |
- |
3 |
- |
- |
1 |
2 |
9 |
1 |
8 |
- |
6 |
8 |
8 |
- |
1 |
- |
- |
1 |
4 |
- |
1 |
- |
- |
1 |
2
0
1
5 |
1 |
- |
1 |
- |
- |
- |
- |
1 |
- |
- |
- |
- |
1 |
- |
2 |
- |
1 |
1 |
- |
2 |
- |
- |
1 |
2 |
9 |
- |
9 |
- |
6 |
8 |
8 |
- |
1 |
- |
- |
1 |
4 |
- |
1 |
- |
- |
1 |
2
0
1
6 |
1 |
- |
1 |
- |
- |
- |
- |
1 |
- |
- |
- |
- |
1 |
- |
2 |
- |
1 |
1 |
- |
2 |
- |
- |
1 |
1 |
9 |
- |
9 |
- |
6 |
8 |
8 |
- |
1 |
- |
- |
1 |
4 |
- |
1 |
- |
- |
4 |
2
0
1
7 |
1 |
- |
1 |
- |
- |
- |
- |
1 |
- |
- |
1 |
- |
- |
- |
2 |
- |
1 |
1 |
- |
2 |
- |
- |
1 |
2 |
9 |
- |
9 |
- |
6 |
9 |
9 |
- |
1 |
- |
1 |
1 |
4 |
- |
1 |
- |
- |
1 |
2
0
1
8 |
1 |
- |
1 |
- |
- |
- |
- |
1 |
- |
- |
- |
1 |
- |
- |
2 |
- |
1 |
1 |
- |
2 |
- |
- |
1 |
2 |
10 |
- |
10 |
- |
7 |
10 |
10 |
- |
1 |
- |
- |
1 |
5 |
- |
1 |
- |
-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