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춤으로 그리는 동화 「피노키오」
작성자
방명호(문화회관)
등록일 / 조회
2022-04-12 / 655
첨부파일
- 용감하고 진실된 마음씨를 찾아가는 여행 -

춤으로 그리는 동화 「피노키오」



무용극과 동화구연을 통해 가족이 함께 즐기는 작품, 춤으로 그리는 동화‘피노키오’가 4월 23일(토) 오후 5시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 춤으로 그리는 동화 ‘피노키오’는 호기심이 많은 아이들의 감성발달과 상상력에 날개를 달아주고, 무용이라는 공연예술에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동화를 무용극으로 만든 작품이다.

 

□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최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된 명품 브랜드 공연으로, 익살스러운 안무와 동화 속을 옮겨놓은 듯한 무대와 영상, 아이들의 귀에 쏙쏙 들어오는 재밌는 구연동화가 함께 구성되어 온 가족이 관람하기 좋은 무용극 공연이다.

 

□ 이번 공연은 따뜻한 사람의 마음을 갖게 해주고 싶었던 할아버지 제페토와 호기심 많은 피노키오의 이야기로 온갖 말썽과 사고를 치던 피노키오가 시간이 지날수록 따뜻한 인간의 마음과 사랑을 느끼면서 진짜 아이가 된다는 내용으로 공연을 접하는 관객들에게 감동과 재미, 교훈을 준다.



□ 1985년 창단된 대전시립무용단은 36년 동안 쌓아온 저력을 바탕으로 지역 춤 문화 발전을 견인하며 한국 춤의 지평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작년에 김평호 예술 감독을 영입하여 한국무용 역사에 새로운 장을 열고 한국인의 숨결 속에 감추어진 역동성과 삶에 대한 열정으로 한국의 대표적 무용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서구문화회관 관계자는 “안무, 영상, 동화구연으로 풍성한 볼거리가 가득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가족들과 함께 진실하게 사는 삶이 가져다주는 행복의 가치를 알아가는 유익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사전예매가 필수이며, 예매는 4월 20일(수) 9시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밴드를 참고하면 된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