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비산2.3동 주민자치회·세계모델협회 ·비산2.3동 행정복지센터 업무 협약 체결
작성자
김동제(비산2.3동)
등록일 / 조회
2024-03-19 / 467
첨부파일
대구 서구 비산2.3동 주민자치회(회장 최용택)와 세계 모델협회(회장 김민호), 비산2.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배창석)는 지난 14일 아트패션 기반의 골목 투어 프로그램 개발 및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 협약의 주요 내용은 달성 토성마을과 섬유 패션산업 플랫폼을 구축하여 골목 투어 프로그램 개발, 체험 강사 양성 등으로 각 기관의 인적자원과 시설 자원을 활용해 상호 교류를 활발히 펼치고 지원을 아끼지 않기로 했다.

 

□ 이번 협약을 통해 달성 토성마을과 섬유 패션산업을 연계하여 마을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 한편, 4월 27일(토)에 열리는 달성 토성마을 골목 축제에서는 세계 모델협회 주관의 아트패션소와 주민들이 참여하는 패션쇼도 새롭게 선보여 더욱 풍성한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비산2.3동 배창석 동장은 “도심 속에 따스한 인심을 가진 달성토성마을의 전통과 섬유패션도시 대구의 자존심을 살리는 아트패션을 접목하여 마을의 아름다움과 품격을 지켜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