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대구 서구 이현공원 일대 27~28일 콘서트 ‧ 아이스 축제 열어-
작성자
정은숙(문화홍보과)
등록일 / 조회
2018-07-23 / 683
첨부파일
Hot한 여름! 대구 서구로 피서오세요
          대구 서구 이현공원 일대 27~28일 콘서트 ‧ 아이스 축제 열어-
 
○ 대구 서구청(구청장 류한국)은 오는 27일~28일 양일간 이현공원 일대에서 무더위를 날려줄 콘서트와 아이스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서구청에 따르면 27일(금) 오후 7시30분 서구문화회관 야외공연장에서 ‘이현파크 콘서트’가, 28일(토) 오전 10시30분부터 이현공원 물놀이장에서 ‘가족사랑 아이스축제’가 각각 열린다.
 
○ 이현파크 콘서트는 가족과 구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퓨전국악팀 화애락의 신나는 공연, 7080통기타 연주, 쌍둥이 가수 윙크와 박세빈, 구나운, 김혜연 등 인기초청가수가 무대에 선다.
 
○ 아이스축제는 지난해 많은 가족들에게 시원한 여름 추억을 선사했으며 올해는 보다 더 다양한 프로그램과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를 갖춘 축제로 주민들과 함께 즐길 준비를 갖추고 있다.
○ 개막을 알리는 청소년 날뫼북춤 경연과 가족과 함께 아이스컵만들기 대회, 유‧아동들에게 신비로움을 선사할 버블쇼와 청소년들의 댄스, 모듬북 공연 등 다양한 문화공연과 물총싸움 등으로 색다른 추억을 만드는 시원한 축제로 즐기게 될 것이다.
또한 아이스터널 속에서는 다양한 얼음 조각들로 오싹함을 느끼는 즐거움도 준비가 되어있다. 가족에게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와 신청곡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 사랑의 정을 느끼는 계기가 될 수 있다.
 
○ 류한국 서구청장은 “연일 지속되는 폭염으로 더 많은 가족들이 도심 속 이현공원 물놀이장으로 찾고 있으며 지난 해보다 더 시원하고 더 신나는 프로그램으로 주민들과 함께 즐길 콘서트와 축제를 준비하고 있으니 가족이 함께 오셔서 좋은 추억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 알차고 구민 모두가 행복해하는 명품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