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대구 서구 이현파크 콘서트 ‧ 아이스 축제 성료
작성자
정은숙(문화홍보과)
등록일 / 조회
2018-07-30 / 683
첨부파일
대구 서구 이현파크 콘서트 ‧ 아이스 축제 성료
 
○ 대구 서구청(구청장 류한국)은 지난 7월 27일~28일 양일간 이현공원 일대에서 무더위를 날려줄 콘서트와 아이스축제를 개최했다.
 
○ 지난 7월 27일(금) 오후 7시30분 서구문화회관 야외공연장에서 ‘이현파크 콘서트’, 7월 28일(토)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이현공원 물놀이장에서 ‘가족사랑 아이스축제’가 각각 열렸다.
 
○ 이현파크 콘서트는 가족과 구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퓨전국악팀 화애락의 신나는 공연, 7080통기타 연주, 쌍둥이 가수 윙크와 박세빈, 구나운, 김혜연 등 인기초청가수의 무대로 무더위에 지친 구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 또한 올해로 3회를 맞는 아이스축제는 오전부터 가족단위 피서객이 몰렸으며, 보다 더 다양한 프로그램과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를 갖춘 축제로 주민들과 함께 했다.
○ 류한국 서구청장을 비롯한, 조영순 서구의회 의장, 김대현, 임태상 시의원, 구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날뫼북춤을 시작으로 개막식을 알렸고 얼음컵 건배 개막퍼포먼스 및 가족과 함께 아이스컵 만들기 대회, 유‧아동들에게 신비로움을 선사할 버블쇼와 청소년들의 댄스, 모듬북 공연 등 다양한 문화공연과 물총싸움 등으로 색다른 추억을 만드는 시원한 축제가 진행됐다.
이날 더위를 확 날려줄 아이스터널은 특히 인기가 많았다. 주민들이 얼음 조각들로 오싹함을 느끼는 즐거움으로 무더위를 날렸다.
아이스축제는 무더위를 피해서 2,000여명이 넘는 가족단위의 주민들이 어린이물놀이장을 찾았으며, 서구는 안전사고에 대비해 16명의 안전요원을 배치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조치하였다.
○ 류한국 서구청장은 “연일 지속되는 폭염으로 더 많은 가족들이 도심 속 이현공원 물놀이장으로 찾고 있으며, 특히 양일간 진행된 콘서트와 아이스축제로 구민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시고, 좋은 추억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알차고 구민 모두가 행복해하는 명품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 참고 : 이현공원 물놀이장 개장 : 2015. 8. 1
(일 평균(주말) 1,500~1,700명)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