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대구 서구, 제4기 블로그기자단 모집
작성자
허종훈(문화홍보과)
등록일 / 조회
2019-03-20 / 756
첨부파일
대구 서구, 제4기 블로그기자단 모집



대구 서구(구청장 류한국)가 생생한 현장의 소식과 서구의 숨겨진 다양한 이야기를 현장감 있게 소개 할 제4기 블로그기자를 이달 21일까지 모집한다.

 

구의 주요 행사와 정보를 구민의 시각으로 전달하고, 주민들의 구정 참여 기회를 확대해 구민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서다.

 

블로그기자는 서구의 주요 문화행사와 생활정보 등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지역의 볼거리와 축제 현장을 취재하고 미담 사례를 발굴해 SNS에서 알리는 역할을 한다.

 

원고, 사진, 영상 등 블로그기자들이 제작한 콘텐츠에는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한다.

 

모집인원은 총 10여명으로 서구에 관심이 있는 대구시민으로 사진, 영상을 포함한 현장 취재와 SNS 활동이 활발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블로그 기자는 서구청 공식 블로그에 포스팅과 SNS채널을 통해 활발한 구정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구와 구민간 양방향 소통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분들이 바로 블로그기자들"이라며 "서구에 애정을 갖고 생생한 지역의 소식과 이웃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줄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합격자는 28일 개별 공지하며, 지원 희망자는 서구청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happyseogu)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E-메일(seoguplaza@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문화홍보과(☎663-2166)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표시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