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서구문화회관, 어린이를 위한 국악뮤지컬‘곰돌이의 여행’공연
작성자
허종훈(문화회관)
등록일 / 조회
2019-08-12 / 336
첨부파일
  • hwp 파일 190809(금)보도자료-어린이를 위한 국악뮤지컬‘곰돌이의 여행’공연.hwp 다운로드 미리보기


서구문화회관, 어린이를 위한 국악뮤지컬‘곰돌이의 여행’공연

- 외로운 곰돌이 인형의 흥미진진한 여행기 -


서구문화회관(관장 박원숙)은 오는 8월 16일(금) 15:00, 19:30 2회에 걸쳐 어린이 국악뮤지컬 ‘곰돌이의 여행’을 무대에 올린다.

 

□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우수공연 프로그램으로 경기도립국악단 초청 공연이다. 생생한 전통국악 선율과 전래동요의 교육적인 스토리가 결합해 아이들의 눈높이를 고려한 맞춤형 국악뮤지컬이다.

 

□ ‘곰돌이의 여행’은 ‘모모’로 유명한 독일의 세계적인 동화작가 마하엘 엔더(Michael Ende)의 ‘곰돌이 워셔블의 여행’을 모티브로 삼았다.

◯ 오랜 시간 동안 진열되다 결국 폐기 처분 위기를 맞게 된 곰돌이 인형의 좌충우돌 탈출 여행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게 편곡된 전래동요와 동물들의 특징을 경기도립국악단의 연주로 맛깔나게 표현하여 아이들의 상상력을 무한자극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이번 공연은 전석무료로 진행되나 사전예매는 필수이다. 예매는 8. 12(월) 9시부터 인터넷(티켓링크, http://www.ticketlink.co.kr/) 및 방문예매로 진행된다. 48개월이상 관람가능으로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https://www.dgs.go.kr/culture/)를 참고하며, 문의는 053-663-3081로 하면 된다.
출처표시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