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대구 서구문화회관, 오페라‘돈 파스콸레’공연
작성자
허종훈(문화회관)
등록일 / 조회
2019-10-13 / 327
첨부파일


대구 서구문화회관, 오페라‘돈 파스콸레’공연

- 오페라 역사상 가장 재미있는 구두쇠 이야기 -


대구 서구문화회관(관장 박원숙)에서는 오는 10월 8일(화), 10월 9일(수) 19:30 양일간 도니제티의 희극 오페라“돈 파스콸레”를 무대에 올린다.

 

□ 이번 공연은 대구국제오페라 축제 중 소극장 오페라의 일환으로 서구문화회관과 대구오페라하우스가 공동으로 기획 제작하며 꿈더함예술인협동조합이 주관하여 실력 있는 성악가들과 스텝진의 참여로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인다.

 

□ 돈을 세상에서 가장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주인공(파스콸레)은 하나뿐인 혈육인 조카(에르네스토)가 부잣집 처녀가 아닌, 가난한 과부와 열애를 하자 자신의 재산이 상속될까봐 고민 끝에 기막힌 묘책을 생각해낸다. 과연 파스콸레는 자신의 뜻대로 재산을 지킬 수 있을까?

 

□ 유쾌하고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오페라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는 희극 오페라인 만큼, 비교적 저렴한 입장료(전석 만원)로 지역주민들이 오페라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 이번 공연은 8세 이상 관람가능하며, 현재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과 현장방문(오페라하우스 홍보관, DG티켓)에서 예매를 받고 있다.
출처표시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