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대구 서구, 명사초청 행복인문학 아카데미 개최
작성자
허종훈(평생교육과)
등록일 / 조회
2019-10-24 / 463
첨부파일
대구 서구, 명사초청 행복인문학 아카데미 개최


- 29일 14시 서구문화회관, TV동물농장 등 출연 설채현 수의사 -


대구 서구청(구청장 류한국)은 오는 29일 오후2시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10월 명사초청 ‘행복인문학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 이번 강의는 SBS ‘TV동물농장’,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등 동물 프로그램에 활발히 출연 중인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 설채현 수의사가 ‘우리집 강아지는 무슨 생각을 할까’라는 주제로 2시간동안 진행한다.

 

□ 설채현 원장은 건국대학교 수의학과를 졸업했으며 국내 수의사 최초로 미국 KPA에서 클리커 트레이너 자격증을 취득했다.

 

□ 반려동물 1000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을 이해하고 이웃과 함께하는 펫티켓 문화를 만들면서 반려견과의 행복한 동행을 위해 실제 사례들을 위주로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을 통해 알려줄 예정이다.

 

□ 또한, 반려견의 감정과 언어 배우기, 반려동물 행동교정을 통한 문제행동 원인과 개선방법 찾기 등을 설명한다.

 

□ 류한국 서구청은 “이번 강연을 통해 주민들이 반려견을 더 이해하고 사랑하는 방법을 배우며 올바른 반려문화 정착을 위한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강연은 사전 신청 없이 무료로 구민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실내 강연으로 반려견은 동반할 수 없으며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평생교육과(053-663-2141)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표시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