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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서구, 비대면‘공직자 고객만족 친절 교육’실시
작성자
허종훈(종합민원과)
등록일 / 조회
2020-11-13 / 364
첨부파일


대구 서구, 비대면‘공직자 고객만족 친절 교육’실시


대구 서구(구청장 류한국)는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고객만족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공직자 온라인 고객만족(CS)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 서구청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친절교육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기존 집합교육 방식에서 비대면 온라인방식으로 전환하여 총2회에 걸쳐 진행되었다.

 

□ 전문 고객만족(CS)강사가 실시간으로 고객만족과 관련하여 최근 트렌드에 맞는 민원 해결책을 제공하고 친절마인드 함양을 위한 대화기법교육과 감정서비스 응대기법 향상을 위한 효과적인 고객 눈높이 응대기법 등을 소개하였다.

 

□ 서구는 고객만족 친절교육 등 다양한 고객만족 혁신을 통해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추어 미소‧친절‧소통을 통한 행정서비스 향상에 앞장설 예정이다.

 

□ 류한국 서구청장은 “시대에 발맞춘 친절교육으로 전 직원이 친절마인드 함양을 통한 더 많은 배려‧함께하는 서구 건설을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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