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서구문화회관, 세대공감「메기의 추억」시리즈 Ⅳ
작성자
허종훈(문화회관)
등록일 / 조회
2020-11-20 / 351
첨부파일


신개념! 한꺼번에 즐기는 문화 소통!

세대공감「메기의 추억」시리즈 Ⅳ


대구 서구문화회관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소통 프로그램인 세대공감「메기의 추억」시리즈 Ⅳ를 오는 22일(일) 오후 2시에 문화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 메기의 추억은 세대간의 벽을 허물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전시, 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문화 행사로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총 5회 진행된다. 오는 22일(일) 개최되는 메기의 추억 네 번째 시리즈는 야외에서 진행되었던 지난 시리즈들과는 달리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으로 장소를 옮겨 실내에서 진행한다.

 

□ 이번 시리즈는 서구문화회관 전체를 레트로 컨셉으로 꾸며 입장하는 관객들에게 타임머신을 타고 그때 그 시절로 돌아간 듯한 신기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공연장과 전시실, 강의실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관객들은 자유롭게 이동하며 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다.

 

□ 공연장에서는 80년대 가요계에 뜨거운 바람을 몰고 왔던 김범룡의 화려한 무대와 꿈꾸는 씨어터, 싸군 등 각종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장 밖에서는 옛날 로라장으로 변신한 전시실과 레트로 사진전Ⅳ, 각종 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들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 또한, 강의실에서는 어린이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생활과학체험과 바람개비 만들기, 캐리커쳐 등 신기하고 재미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서구문화회관 관계자는 코로나19와 관련하여 “출입자 발열체크와 명부작성을 철저히 실시하고 건물 전체의 방역과 수시소독, 시설 내에서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 좌석을 실시하는 등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하여 방역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전 예매가 필수이며, 사전 예매자 외에는 행사장 입장이 제한된다. 예매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받아 진행한다. 8세 이상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https://www.dgs.go.kr/culture) 및 밴드를 참고하면 된다.

 

□ 행사 개요

◎ 사 업 명 : 2020년 문화가 있는 날 지자체 특별기획프로그램

세대공감「매기의 추억」시리즈Ⅳ

◎ 일 시 : 2020.11.22.(일) 오후2시

◎ 장 소 : 서구문화회관 공연장, 전시실, 강의실

◎ 러닝타임 : 3시간(180분)

◎ 입 장 료 : 무료(1인 2매 예매가능)

◎ 예 매 : 티켓링크(11.18.(수) 09:00오픈)

◎ 주 최 : 서구문화회관

◎ 주 관 : 예술공방큐

◎ 후 원 : 문화체육관광부, 대구광역시

 

□ 주요프로그램

◎ 공 연 : 가수 김범룡(바람 바람 바람), 꿈꾸는 씨어터, 싸군 외

◎ 전 시 : 추억의 로라장, 레트로 사진전Ⅳ, 각종 포토존 외

◎ 체 험 : 생활과학체험, 바람개비체험, 캐리커쳐, 느린우체국 외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