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열린 오페라 ‘별을 품은 아리아의 울림’
작성자
방명호(문화회관)
등록일 / 조회
2021-06-08 / 397
첨부파일
- 별이 빛나는 한여름밤에 펼쳐지는 그랜드 야외콘서트 -

열린 오페라 ‘별을 품은 아리아의 울림’



별이 빛나는 밤에 웅장하게 펼쳐지는 특별한 야외 콘서트 ‘별을 품은 아리아의 울림’이 6월 12일(토) 오후 7시 30분에 서구문화회관 야외공연장 에서 열린다.

 

□ 별이 빛나는 한여름밤! 어둠이 내려앉은 서구문화회관 야외공연장에서 밤하늘 별이 빛나는 가운데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선율과 오페라의 아름다운 아리아가 함께하는 오페라 갈라 콘서트가 펼쳐진다.

 

□ 서구문화회관과 상주단체인 프리소울의 첫 기획공연인 이번 공연은 서구문화회관 야외공연장 객석을 무대로 전환하고 영상과 자막, 특수효과, 화려한 조명으로 관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 이번 공연을 주관하는 프리소울(대표 송성훈)은 2012년 창단이래 다양한 레퍼토리와 독창적인 무대 연출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예술단체로, 특히 올해는 서구문화회관 공연장 상주단체로 선정되어 안정적인 창작여건 속에 시민들에게 클래식의 치명적인 매력을 전하고자 한다.

 

□ 프리소울과 협연으로 아트애비뉴컴퍼니 오케스트라(지휘 진솔), 소프라노 마혜선, 테너 김동녘이 출연하여 베르디, 푸치니, 도니제티 등 유명 작곡가들의 주옥같은 아리아를 들려드릴 예정이다.

 

□ 서구문화회관 관계자는 “서구문화회관은 아름다운 경관의 이현공원에 둘러싸여 있어 이를 활용한 이색적인 경험을 관객과 나누고자 준비했으며, 별빛 아래 아름답게 울려 퍼지는 아리아의 선율로 오페라의 매력에 빠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사전예매가 필수이며, 예매는 6월 9일(수) 9시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밴드를 참고하면 된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