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평리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날맞이 평사랑 복달임행사 개최
작성자
방명호(평리4동)
등록일 / 조회
2021-07-27 / 513
첨부파일
  • hwp 파일 언론보도(평리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복날맞이 평사랑 복달임행사 개최).hwp 다운로드 미리보기
  • jpg 파일 평리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복날맞이 평사랑 복달임행사 개최 사진 .jpg 다운로드 미리보기
평리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날맞이 평사랑 복달임행사 개최



지난 21일 대구시 서구 평리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노갑선)는 중복을 맞아 ‘2021 평사랑 복달임’ 행사를 개최했다.

 

□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상황 속에서 맞이한 폭염에 어렵게 생활하는 관내 소외계층 50세대에 삼계탕, 밑반찬, 두유, 라면 등이 담긴 평사랑 복달임 꾸러미를 전달하고 소외계층에 안부를 살폈다.

 

□ 평리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노갑선 위원장은 “코로나19 대유행으로 힘든 요즘, 폭염까지 더해 소외계층에 대한 걱정이 날로 커져가는 상황에 이번 복달임행사를 통해서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대한 다양한 사업 계획하고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평리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평사랑 복달임’행사를 시작으로 지역사회에 소외계층과 함께할 수 있는 여러가지 공동모금회 결연사업을 준비 중에 있으며, 연내 성공적인 사업 시행을 계획하고 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