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드라마틱 발레 ‘신데렐라’
작성자
방명호(문화회관)
등록일 / 조회
2021-07-27 / 561
첨부파일
드라마틱 발레 ‘신데렐라’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을 맞아 열리는 마토콘서트-드라마틱 발레‘신데렐라’가 7월 31일(토) 오후 5시에 서구문화회관 공연에서 열린다.


□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일환으로 서구문화회관과 대구시티발레단이 공동으로 제작하는 공연으로 2011년 초연된 발레 신데렐라를 새로운 안무와 연출, 세트구성으로 재구성하여 제작할 예정이다.

 

□ 이번 공연은 신데렐라와 왕자의 아름다운 발레 파드듀(2인무)와, 자정을 알리는 시계들의 춤 등은 관객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여 다른 작품들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특별한 감동을 느끼게 될 것이며, 이밖에도 작품 속의 다양하고 신선한 안무는 보는 이로 하여금 발레의 진수와 아름다움 그리고 작품 전반에 펼쳐놓은 풍부한 볼거리들은 발레를 잘 모르는 일반 관객에게도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예정이다.

 

□ 특히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고 신비스러운 장면 연출을 위해 특수효과와 영상, 조명효과를 가미할 예정이며, 마임, 의상, 무대미술을 통해 환상적인 아름다운 무대로 관객들에게 선보이고자 한다.

 

□ 이번공연을 공동으로 제작하는 대구시티발레단은 영남대학교 우혜영 교수를 주축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창작, 제작, 공동협업 등을 통해 지역의 발레를 활성화하고 시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지역 대표 발레단이다.



□ 서구문화회관 관계자는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발레공연으로 신데렐라의 순수한 사랑 이야기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힐링과 위로의 무대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사전예매가 필수이며, 예매는 7월 28일(수) 9시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밴드를 참고하면 된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