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칭찬합시다

> 소통참여>참여광장>칭찬합시다

  • 프린트
보십시오
작성자
사랑
등록일 / 조회
2003-03-26 / 4112
이곳에 밖에 글을 올릴수가 없어서 이곳에 올리게 됐습니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서대구 보건소를 가끔 갑니다만 너무도 불친절하더군요.. 서대구보건소 홈피엔 이런글을 올릴만한 곳이없더군요 하여.. 이곳에 글을 올립니다.
다른곳에 중구보건소나 동구보건소 직원들은 굉장히 친절하더군요 그런데 이곳...유독 .. 서대구 보건소 사람들은 하나같이 자기 멋데로더군요. 굉장히 불쾌함을 많이 느꼈습니다.
사람들이 우수워 보이는건지 자신들이 그렇게 행동하는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건지 모르겠지만 보건소를 이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하나같이 서대구 보건소 사람들을 욕합니다. 시민들이 많이 오고가는 곳이기에 친절은 기본이라 생각합니다. 얼굴에 미소는 띄지 않더라고 친절은 기본 아닙니까??
이점 정정해주시기 바랍니다.
x-ray촬영하는곳에 있는 사람들도 그렇고 보통 진료하는 사람들도 그렇고 그곳에 놀러온 사람들 같습니다.
환자고 오면 그 즉시 일어나야 하는거 아닙니까? 최소한 어떻게 오셨습니까?란 말은 해야하는 거라 생각합니다.
자기 할일 다하고 나서.. 한참을 기다리라고 하는건 매번 그렇고 어린사람 나이든사람할것없이 형편없이 대하고 자신의 컨디션에 따라서 사람들을 대하는 태도가 굉장히 불성실해 보이더군요..

관계자분... 정정바랍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종합민원과

담당자박현주053-663-2314

최종수정일2019-10-08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