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칭찬합시다

> 소통참여>참여광장>칭찬합시다

  • 프린트
친절 그 자체입니다.
작성자
이헌기
등록일 / 조회
2006-05-30 / 3335
평소 민원실업무하시는분들의 태도가 단답형 또는 서류접수,발급하는
단순한 업무이기에 한번씩은 제가 기계와 말하고 서류발급받나 싶기도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난주에도 호적변경때문에 서구청에 방문하여 서류접수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평소와는 다른분이 앉아 있나싶더군요
몇가지 기재를 잘못했는데도 친절히 작성방법은 안내해 주시구요.
어색하지 않게 대화도 가끔씩 던져주시구,,,
무엇보다 호적변경후에 일어날수 있는 여러가지일들 친절히 메모지에
적어서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민원인으로서는 이중으로 불편을 겪을수 있는것들, 생각지 못한사항들을
설명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냥 서류만 접수하고 돌아왔다면 몇번이나 다시 구청과 동사무소에 방문하고
차량명의변경같은것들은 과태료가 나오기에 친절한 안내가 없었으면 그냥
지나칠뻔했는데 너무 감사드립니다.
차후일어날수 있는 동사무소에 방문때 헛걸음하지말라고 전화번호도
적어주셔서 오늘은 방문하려고 전화해볼 계획입니다.
민원인이자 서구구민의 한사람으로서 이런분이 우리구청에 계시니 마음이
흐뭇합니다.
이자리를 빌어서 다시한번 정미경님께 감사드립니다.
전국제일의 친절 구청으로 거듭날 그때까지 서구청 아자~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종합민원과

담당자박현주053-663-2314

최종수정일2019-10-08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