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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불예방 휴대용 무전기 구입
작성자
자치행정과(자치행정과)
등록일 / 조회
2004-07-23 / 3501
첨부파일
대구광역시 서구 공고 제2004-35호

                                                      물품구매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대구 서구청 산불예방 휴대용 무전기 구매 
   나. 수 량 : 18대
   다. 물품규격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입찰공고    -    20040709873-00 참조
   라.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0일이내
   마. 기초금액 : ₩14,994,000원(부가세포함)
2. 입찰서 접수 및 개찰
   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04. 7.23(금). 12:00
   나.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04. 8. 3(화). 12:00
   다. 개찰일시 : 2004. 8. 3(화). 14:00
   라. 개찰장소 : 대구 서구청 자치행정과 입찰집행관 PC
3. 계약일자 및 장소
   가. 계약일자 :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
   나. 계약장소 : 대구 서구청 자치행정과
4.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주된 영업         소가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주된 영업소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당해 물품에 대하여 제조사로부터 물품공급확약서 및 A/S기술지원         확약서를 전자입찰마감전일(2004.8.2.18:00) 발주처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우편, 팩스(663-2219) 제출도 가능하며 반드시 기일내 접수가              되었는지 확인 할 것 - 추후 계약시 원본 제출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이용자 등록(입찰서제출 마감         일 전일까지) 한자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         전자조달(G2B)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         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에 이용         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입찰방법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센터시스템     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에서 ±3% 범위내에서 15개를 작성합니다.
   다. 예정가격 결정은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 시행     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입니다.
8. 입찰보증금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구매내역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계약 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부치는 모든 사항(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         률 및 동법시행령,규칙,회계예규포함)에 대하여 입찰전에 완전히 숙         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에 따른 책임         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하였을 경우 부정당         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         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전에 국가         종합전자조달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         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구청 자치행정과(☎053-663-2241
       담당자:곽옥란)로, 물품에 관한 사항은 도시관리과(☎053-663-2851         담당자:조용섭)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4년 7월  23일
                                             대구광역시 서구 분임경리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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