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음식물류폐기물전용수집용기구입(재공고)
- 작성자
- 자치행정과(자치행정과)
- 등록일 / 조회
- 2004-08-19 / 3111
대구광역시 서구 공고 제2004-49호
물품구매 전자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음식물류 폐기물 전용수집용기 구입
나. 품명 및 수량 : 음식물쓰레기 전용수집용기(페달식) 750개
다. 물품규격 : 120리터
라.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이내
마. 기초금액 : ₩30,750,000원(추정가격 27,954,545원,부가가치세 2,795,455원)
2. 입찰서 접수 및 개찰
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04. 8.19(목) 10:00
나.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04. 8.25(수) 12:00
다. 개찰일시 : 2004. 8. 25(수) 14:00
라. 개찰장소 : 대구광역시 서구 자치행정과 입찰집행관 PC
3. 계약일자 및 장소
가. 계약일자 :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
나. 계약장소 : 대구광역시 서구 자치행정과
4.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대구광역시 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이용자 등록(입찰서제출 마감 일 전일까지) 한자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 전자조달(G2B)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 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에 이용 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입찰방법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센터시스템 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에서 ±3% 범위내에서 15개를 작성합니다.
다. 예정가격 결정은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 시행 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입니다.
8. 입찰보증금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구매내역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계약 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부치는 모든 사항(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 률 및 동법시행령,규칙,회계예규포함)에 대하여 입찰전에 완전히 숙 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에 따른 책임 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하였을 경우 부정당 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 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전에 국가 종합전자조달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 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구청 자치행정과(☎053-663-2241)로, 물품에 관한 사항은 청소과(☎053-663-272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4년 8월 19일
대구광역시 서구 분임경리관
물품구매 전자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음식물류 폐기물 전용수집용기 구입
나. 품명 및 수량 : 음식물쓰레기 전용수집용기(페달식) 750개
다. 물품규격 : 120리터
라.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이내
마. 기초금액 : ₩30,750,000원(추정가격 27,954,545원,부가가치세 2,795,455원)
2. 입찰서 접수 및 개찰
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04. 8.19(목) 10:00
나.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04. 8.25(수) 12:00
다. 개찰일시 : 2004. 8. 25(수) 14:00
라. 개찰장소 : 대구광역시 서구 자치행정과 입찰집행관 PC
3. 계약일자 및 장소
가. 계약일자 :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
나. 계약장소 : 대구광역시 서구 자치행정과
4.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대구광역시 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이용자 등록(입찰서제출 마감 일 전일까지) 한자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 전자조달(G2B)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 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에 이용 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입찰방법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센터시스템 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에서 ±3% 범위내에서 15개를 작성합니다.
다. 예정가격 결정은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 시행 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입니다.
8. 입찰보증금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구매내역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계약 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부치는 모든 사항(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 률 및 동법시행령,규칙,회계예규포함)에 대하여 입찰전에 완전히 숙 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에 따른 책임 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하였을 경우 부정당 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 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전에 국가 종합전자조달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 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구청 자치행정과(☎053-663-2241)로, 물품에 관한 사항은 청소과(☎053-663-272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4년 8월 19일
대구광역시 서구 분임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