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비산2.3동 ‘석 미용실’ 『착한가게』 현판 전달
작성자
방명호(비산2.3동)
등록일 / 조회
2021-10-05 / 429
첨부파일
비산2.3동 ‘석 미용실’ 『착한가게』 현판 전달

- 비산2.3동 ‘석 미용실’ 매월 일정액 기부 약정 -



2021년 9월 28일(화) 비산2.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중섭)는 가게의 나눔 실천중 하나인 착!착!착!착! 착한 대구캠페인에 가입한 석 미용실(대표 박순연)과 “착한가게”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 『착한가게』는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기부캠페인으로 매월 3만원 이상의 정기적인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를 말하며 모금된 기부금은 관내 저소득 계층 및 복지위기가구를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 오중섭 위원장은“비산2.3동 통우회 회원으로 항상 주변 이웃들을 살피고 계신 와중에 다시 한번 뜻 깊은 일에 동참해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비산2.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앞으로도 착한가게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박순연 대표는 “평소 통우회 회원으로 활동하며 어렵게 사시는 분들을 보며 안타까운 마음이 컸는데 작은 보탬을 통해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