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심택배함 교체 등에 따른 운영중단 안내
- 작성자
- 건설안전과(건설안전과)
- 등록일 / 조회
- 2021-12-22 / 1178
범죄예방과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설치한 안심택배함을 다음과 같이 교체 설치 및 서버 이전을 위해 운영 중단함을 안내 드립니다.
<안심택배함 교체 및 서버 이전에 따른 운영중단 안내>
1. 중단 일시 : 2021. 12. 24(금)
2. 수령 마감 : 2021. 12. 31(금)
※ 2022. 1. 1. 부터는 택배 보관 및 수령 불가
3. 설치장소
가. 교체 설치 : 평리1동 행정복지센터, 대구은행 서구 출장소, 원고개 다락방
나. 서버 이전 : 평리2동ㆍ평리3동 행정복지센터, 달성토성마을 다락방
4. 정상운영
가. 교체 설치 : 2022. 1월말 예정
나. 서버 이전 : 2022. 1월 중순 예정
※ 공사에 따라 정상운영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운영 재개시 홈페이지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 : 건설안전과(663-2913)
<안심택배함 교체 및 서버 이전에 따른 운영중단 안내>
1. 중단 일시 : 2021. 12. 24(금)
2. 수령 마감 : 2021. 12. 31(금)
※ 2022. 1. 1. 부터는 택배 보관 및 수령 불가
3. 설치장소
가. 교체 설치 : 평리1동 행정복지센터, 대구은행 서구 출장소, 원고개 다락방
나. 서버 이전 : 평리2동ㆍ평리3동 행정복지센터, 달성토성마을 다락방
4. 정상운영
가. 교체 설치 : 2022. 1월말 예정
나. 서버 이전 : 2022. 1월 중순 예정
※ 공사에 따라 정상운영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운영 재개시 홈페이지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 : 건설안전과(663-2913)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