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공지사항

> 소통참여>서구소식>공지사항

  • 프린트
안심택배함 교체 등에 따른 운영중단 안내
작성자
건설안전과(건설안전과)
등록일 / 조회
2021-12-22 / 1178
범죄예방과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설치한 안심택배함을 다음과 같이 교체 설치 및 서버 이전을 위해 운영 중단함을 안내 드립니다.



<안심택배함 교체 및 서버 이전에 따른 운영중단 안내>

1. 중단 일시 : 2021. 12. 24(금)

2. 수령 마감 : 2021. 12. 31(금)

※ 2022. 1. 1. 부터는 택배 보관 및 수령 불가

3. 설치장소

가. 교체 설치 : 평리1동 행정복지센터, 대구은행 서구 출장소, 원고개 다락방

나. 서버 이전 : 평리2동ㆍ평리3동 행정복지센터, 달성토성마을 다락방

4. 정상운영

가. 교체 설치 : 2022. 1월말 예정

나. 서버 이전 : 2022. 1월 중순 예정

 ※ 공사에 따라 정상운영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운영 재개시 홈페이지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 : 건설안전과(663-2913)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대구광역시서구

담당자서구청053-663-2000

최종수정일2020-12-27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