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보공개

입찰공고

> 정보공개>계약정보 공개>입찰공고

  • 프린트
대구차량등록사업소 자동차 폐번호판 매각 단가계약 입찰공고
작성자
관리자(관리자)
등록일 / 조회
2005-12-29 / 3231
첨부파일
무제 문서
대구차량등록사업소 자동차 폐번호판 매각 단가계약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자동차 폐번호판 매각 단가계약 입찰
나. 매각대상물건

품 명
재 질
예정매각량(연간)
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기간
개찰일시 및
장 소
자동차 폐번호판
알루미늄
21,000kg정도

www.onbid.co.kr
’05. 12.28(수) ~ ’06. 1. 9(월) 18:00

’06. 1. 10(화)10:00
(대구차량등록사업소
입찰집행관 PC)


다. 입찰내용 : 자동차폐번호판 kg당 매각단가
라. 계약기간 : 2006. 1. 2 ~ 2006. 12. 31
마. 설계금액 : 금삼천이백삼십사만원(₩32,340,000-)
[1,540원(kg당 단가)× 21,000㎏ 부가세 포함]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역제한경쟁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운영하는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 합니다.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므로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을 하여야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에 등록 후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입찰 시작시간 및 입찰 마감시간 등 입찰관련시간은 온비드상의 시간을 기준으로합니다.)
다. 동일한 물건에 대하여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시 모두 무효 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에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 시행령 제76조에 저촉되지 않는 자로서 고철 또는 비철 등을 용해 처리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대구 또는 경상남도 또는 경상북도를 사업장으로하여 입찰 공고일 전일까지 이에 따른 사업자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연간 입찰금액(단가×21,000㎏)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입금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입찰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별로 부여된 “외환은행”보증금 납부계좌에 납부하여야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을 입찰마감시간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시 은행공동망 등의 장애로 정상적인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입찰자가 입은 불이익 등에 대하여는 입찰자 본인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으로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나. 최고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단, 예정가격미만으로 응찰한 입찰서는 무효임)

6.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하며, “온비드”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7.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의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및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입찰공고-연기공고, 취소공고)의 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8.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보증금(단가×21,000㎏)의 10/100이상의 현금 또는 당일 결제 가능한 금융기관발행자기앞 수표 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매각대금은 매월 폐번호판을 인도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대구광역시세외수입금으로 납입하여야하며
다. 기일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매각대금을 납입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 및 계약보증금은 우리시로 귀속됩니다.

9. 낙찰자의 계약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인감증명서 1부, 인감도장(사용인감의 경우 사용인감계 및 사용인감) 및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10.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됨으로 입찰참가자는 차량등록사업소 자동차폐번호판매각 시방서, 입찰관련법령, 전자입찰관련법령, 입찰공고조건, 인터넷입찰참가자준수규칙,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등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여부 및 입찰결과 : 온비드/나의 온비드/입찰내역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사항은 대구차량등록사업소 관리담당(☎749-101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05. 12. 27.

 

대구광역시차량등록사업소장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총무과

담당자정우영053-663-2243

최종수정일2010-03-11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