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보공개

입찰공고

> 정보공개>계약정보 공개>입찰공고

  • 프린트
2006년 제2회 압류자동차 인터넷 공매 공고
작성자
김부임(세무과)
등록일 / 조회
2006-03-23 / 1466

2006년도 제 2회 압류차량 인터넷 공매 공고

지방세등의 체납으로 인하여 압류한 재산을 지방세법 제28조 제4항 제82조, 국세징수법 제67조 제2항에 규정에 의거 다음과 같이 공매공고 합니다. 

서구 공고 제 150호 

1.   공매재산의 표시 및 매각예정가격 : 차량 7대   

2.   입찰등록기간 : 2006 년 3 월23일 ~ 2006 년 4 월 3 일 24 시 

※입찰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기간은 등록마감시간까지 가능하며 등록시간 이후에는 입찰참여 불가  

3.   입찰장소 : 대구광역시 서구청 홈페이지(http://www.seogu.daegu.kr) 또는 

               (주)태웅정보 서비스 시스템(http://www.goodinfocar.com) 

4.   입찰결과 발표 : 2006 년  4 월 4일(월) 12 시 

5.   입찰 방법 : 전자상거래에 의한 공개경쟁 입찰방식  

6.  입찰신청 및 입찰등록 방법 

①  입찰서에 입찰자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환불받고자하는 은행명 및 계좌번호, 매수하고자 하는 재산의 물건번호, 입찰가격등을 반드시 본인 명의로 신청하시고(입찰 자료 수정은 입찰보증금 납부전까지 가능하나 입찰보증금 입력후에는 불가함) 입찰 보증금을 지정된 계좌로 송금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기한내 미납부시나 타인명의로 입금시에는 입찰참여자격이 취소됨.  

  ※ 입금계좌 : 대구은행 서구청출장소 155-05-000534-2 (예금주:서구청 체납정리) 

②  입찰보증금은 입찰가액의 10%이상이어야 하며 낙찰된 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보증금으로 전환됩니다. 

③  입찰금액이 예정가 이상으로서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낙찰자가 되며 최고가격으로 응찰한 사람이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컴퓨터에 의한 무작위 추첨으로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④  최고가 입찰자 이외의 입찰자가 제출한 보증금은 개찰이 종료된 후 1주일 이내 반환청구한계좌로 반환됩니다. 

⑤  1회 공매시 유찰되거나 응찰자가 없을 때에는 매각예정가격의 50/100 한도내에서 10/100씩 체감한 후 재공매합 니다.  

7.  입찰참가 자격 : 국세징수법 제66조(매수인의 제한) 및 동법 제72조(공매참가의 제한)규정에 의한 입찰제한대상이 아닌 자.  

8.   낙찰대금 납부 

①  매각결정이 확정되면 매수자는 낙찰결정일로부터 7일 이내에 낙찰대금(보증금을 제외한 잔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②  낙찰대금 납부기한까지 대금을 완납하지 않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1회의 최고절차를 거쳐 우리자치단체에 귀속하게 되며 해당차량은 재공매 조치합니다.  

9.   공매중지 및 매각결정 취소 

①  체납자 또는 제3자가 매각결정통지전까지 체납세, 가산금, 체납처분비등을 완납한 경우 

②  매각결정 후 매수인이 매수대금 납부전에 체납자가 매수인의 동의를 얻어 체납세, 가산금, 체납처분비등을 완납하고 매각결정취소를 신청하는 때  

③  매수인이 매수대금을 지정된 기한까지 납부하지 아니한 때 

④ 당청의 판단에 따라 낙찰전 매각중지가 필요한 때

10.  차량 인수시 준비물 및 제출서류  

- 개인 낙찰자 : 신분증, 도장 

- 대리인 : 위임장, 인감증명서, 신분증, 도장 

- 개인사업자 :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도장 

- 개인사업자 대리인 : 위임장, 사업자등록사본, 대표인감증명서, 신분증, 도장 

- 법인낙찰자 대리인 :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 사본, 신분증, 도장 

11.   기타 

①  자동차 표시는 등록원부 기준임. 

②  공매물건의 상태(차량외관, 내부부속, 차량열쇠 유.무, 차량운행여부, 차량결함여부등)에 대하여 자치단체에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하므로 반드시 본인 책임하에 공부열람, 현품확인열람등으로 물건을 확인하여야 함.

※ LPG승용차는 관계법령(액화석유가스의 안전 및 사업관리법 제34조의3 동 법시행 규칙 제56의 2)에 의하여 승인된 자만이 입찰에 응할 수 있습니다.

③  낙찰받은 차량에 대한 등록원부상의 저당권, 압류 및 가압류등의 말소등록비(건당 7,500원)등 권리이전에 드는 제비용은 매수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단,국가,지방자치단체의 압류는 말소등록세가 비과세됨) 

④  매수대금 납부후에 그 재산상에 생긴 위험(소실, 도난, 훼손등)은 그 재산의 등기절차, 현실 인도유무에 불구하고 매수인이 부담하여야 하며, 잔대금 완납일로부터 15일 이내에 매수인 명의로 소유권 이전을 하셔야 합니다. 

※ 검사경과차량은 잔대금완납일로부터 15일 이내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⑤   매각된 자동차는 잔대금 납부일을 기준으로 자동차세 일할계산 대상임  

⑥   입찰된 내용은 수정이 불가합니다. 

⑦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세무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53-663-2431) 

2006 년 3 월 23일 

대구광역시 서구청장

※ 공매차량 내역은 태웅정보 및 서구청홈페이지 참조

※ 공매차량소재지:대구 동구 신평동 대구인터넷공매차량보관소(홈페이지 약도 참조)

※ 차량보관소를 방문하시어 공매차량을 직접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총무과

담당자정우영053-663-2243

최종수정일2010-03-11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