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보공개

하도급계약현황

> 정보공개>계약정보 공개>계약정보(2024년 이후)>하도급계약현황

  • 프린트
장애인복지제도-번호,주관,장애인 복지시책,작성일,조회수로 구성된 표
번호 구분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KRW)
계약일 계약대상자
708 용역 본청 대기정보시스템 악취측정기 등 이전 설치 용역 7,590,000 2024-05-08 kr정보통신
707 공사 본청 조직개편에 따른 사무실 리모델링 공사 48,330,000 2024-05-08 (주)이룸건축디자인
706 물품 본청 공공체육시설 잔디관리 물품 구입 시행 2,436,000 2024-05-07 (주)동양테크툴
705 물품 본청 2024년 제1회 추가경정 예산서 인쇄 3,330,000 2024-05-07 선진애드
704 물품 보건소 치매안심센터 배회인식표 구입 4,224,000 2024-05-07 (주)에스엠씨앤피
703 물품 보건소 AI·IoT기반 어르신 건강관리사업 프린터 토너 구입 3,527,000 2024-05-07 주식회사 아세아오에이
702 물품 본청 환경공무직 작업용품(코팅장갑) 구매 4,800,000 2024-05-07 (주)화진산업
701 물품 본청 승차식 잔디깎기 구입 13,190,000 2024-05-07 (주)동양테크툴
700 물품 보건소 신체활동사업 체성분 분석기 구입 13,320,000 2024-05-07 인바디대구
699 물품 본청 2024 우리구정 인쇄 7,700,000 2024-05-07 지교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총무과

담당자정우영053-663-2243

최종수정일2024-01-0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